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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빵차 시즌2, 보령 머드축제서 피날레…‘0시 축제’ 전국 기대감 UP

꿈돌이 라면·성심당 빵·EDM 공연으로 현장 열기 후끈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대전시(시장 이장우)는 0시 축제 홍보 히든카드 대전빵차 시즌2 전국투어가 26일부터 27일까지 보령 머드축제를 끝으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여름 대표 글로벌 축제인 보령 머드축제와 연계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별 홍보 이벤트를 펼쳤으며, 대전의 대표 축제인 2025 대전 0시 축제에 대한 전국적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보령 피날레 무대는 지금까지의 빵차 이벤트 중 가장 화려한 구성으로 관심을 모았으며 6월 출시 후 빠르게 품절 대란을 일으킨 ‘꿈돌이 라면’을 비롯해 성심당 등 대전의 대표 빵과 꿈씨패밀리 굿즈 등이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됐다.

 

특히 보령 피날레 현장에서는 EDM 디제잉 쇼와 대전시 홍보대사 그라나다가 빵차 이벤트에 직접 참여했고,  OX퀴즈, 추억의 뽑기, 꿈돌이 인형쇼 등 체험형 이벤트까지 가세해, 방문객들의 참여 열기와 축제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서울에서 방문한 관광객 A씨는 “머드축제에서 대전의 꿈돌이 라면과 빵을 만날 줄은 몰랐다”라며, “올여름은 7월엔 보령 머드축제, 8월에는 대전 0시 축제로 휴가를 보내야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대전빵차 시즌2는 지난 5월 29일 부산대학교 축제를 시작으로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대전시립미술관 반고흐전, 세종정부청사, 한화생명 이글스파크(KBO 올스타전), 보령 머드축제까지, 2개월간 5개 도시를 순회하며 대전의 매력을 전국에 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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