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북도, 유기농 김치 현장 평가회 열어

URL복사

충북도(도지사 이시종)는 22일 유기농 유산균김치 현장평가회를 괴산임꺽정청정김치영농 조합에서 유기농김치 생산과정, 유산균 투입방법, 김치 시제품 시식 및 생산현장 견학 순으로 진행했다. 

도 농업기술원은 유산균 특허기술을 통상실시 계약 체결한 이 업체와 유기가공식품 인증 취득 및 유기농김치 생산과 2015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체험관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유기농 유산균김치 체험관 운영에 대한 상호 업무협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충북농업기술원 친환경연구과 김이기 과장은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기간 중 유기농 유산균김치 체험관 운영을 원활히 하여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말했다.

관련기사

5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되어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