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이홍기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초대회장

"농업 일원화 하고 대통령직속 농특위를 하루 빨리 만들어야"



안녕하세요 한농연 초대회장 이홍기 입니다. 입춘의 봄소식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푸드투데이 17주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현장에서, 인터넷으로 실시장 정보를 제공하고 큰역활을 해주신 푸드투데이 황창연 대표님과 임직원, 기자님께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17년간 역사를 가지고 있는 푸드투데이 언론으로서 정확한 실시간 정보를 독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농업과 식품산업에 앞장서 역할을 다해주신 푸드투데이가 지난 세월과 같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농업은 생명산업이고 국가 안보의 중요합니다. 이제는 우리 농업이 이대로는 안된다고 봅니다. 농업의 가치가 대단히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정부와 국민이 이제는 함께 농업을 살려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농업 현실은 정말로 어려운 벼랑끝에 서 있습니다. 

노령화로 인한 농업 환경이 다 파괴 되고 수질과 토양, 오염된 문제가 개선이 되고 난 다음에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할 수 있는 친환경이나 우리 농산물을 GAP가 앞장서고 안전한 가공식품에 대한 먹거리를 농장에서 식탁까지 공급될 수 있는 체계가 수립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제는 다시 찾는 우리 농업, 젊은이가 돌아올 수 있는 농촌 소득이 보장되는 농업이 되어야만이 안전한 먹거리를 국민에게 생산하는 중요한 농업현실이 된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새로운 정부, 문재인정부에서 농업을 일원화 하고 대통령직속 농특위를 하루빨리 만들어서 안전한 우리 먹거리가 국민건강에 기여할 수 있고, 세계화할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길 희망합니다. 

끝으로 푸드투데이 17주년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