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문정진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축산업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올바른 정보 제공"

푸드투데이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사)한국토종닭협회장 문정진입니다.

식품산업경제의 대변인이자 안전한 식품 지킴이 역할의 최선봉에 서 있는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기간 동안 묵묵하고 꿋꿋하게 언론으로써의 제 역할을 다 해 주신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 축산업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농업생산액 중 42%를 차지할 정도로 농촌의 주요 소득원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이와 같은 성장을 이끌 수 있었던 것은 축산 농가의 끊임없는 노력은 물론 공세적인 정책 지원과 국민들의 사랑, 그리고 언론의 역할이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백질 주요 공급원인 축산물의 가치는 이루 말할 것 없이 중요합니다. 우리 축산 농가들은 보다 안전한 축산물 공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세계화의 조류에 따른 잇단 시장개방으로 늘어나는 값 싼 수입 축산물에 맞서 우리의 식탁을 지키며 국가 식량안보에 앞장 설 첨병의 역할을 수행 할 것을 약속합니다.

푸드투데이도 축산업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국민들에게 올바른 정보의 제공과 공명정대한 보도로 우리 축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조력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하는 언론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