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6주년 축사> 김승희 의원 “식품산업 국제화·내실화 위해 헌신”

식품산업경제지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요즘, 수많은 언론사가 관련 뉴스를 전하고 있지만 전문성을 가진 언론을 찾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시점에 전문 언론의 자세를 잃지 않고 식품산업의 국제화와 내실화를 위해 헌신해 온 종합전문지로써 온 힘을 다해주신 대한민국 대표 식품산업신문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 소식은 그래서 더 반갑습니다.

저를 포함한 보건복지위 위원님들은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활동과 관련된 주요 정책 현안을 점검함으로써 국민들이 조금 더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온힘을 쏟고 있습니다.

이는 푸드투데이의 정신과도 맞닿아 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의 발전과 먹거리 안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셨으며, 식품산업발전을 위한 현장의 땀방울로 많은 기여를 해주셨습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선도적이고 신뢰성 있는 정보로 명성을 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저 또한 푸드투데이의 행보에 적극 협력하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 데 동행하겠습니다. 또한 식품산업에 필요한 정책들과 여러분의 노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문제에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바른 언론사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