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이명수 보건복지위원장 "정부가 올바른 정책 마련할 수 있도록 앞장서 주길"

푸드투데이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이명수 의원입니다.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을 선도하며 식품경제의 대표적 전문지로 거듭난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남다른 열정과 애정으로 식품 뿐만 아니라 의약, 바이오, 농수축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해오신 「푸드투데이」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푸드투데이」는 식품경제 전문지로 우뚝 서기위해 창간 이후 시시각각 변화하는 주변 환경에 맞춰 기본 모토를 지키면서 전국에 걸쳐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발전해왔습니다. 식품분야의 문제점을 소신 있게 지적하고 올바른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면서 식품 안전 사각지대 해소에도 큰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고 덕분에 우리는 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식문화에 대한 기대와 관심 또한 해가 갈수록 높아져가는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국민들이 안심하고 먹거리를 접할 수 있도록 업계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널리 알리고 정부가 올바른 정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식품산업과 식품문화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언론으로써 왕성한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의미로 ‘정본청원(正本淸源)’이라는 고사성어가 있습니다. 식품안전뿐만 아니라 모든 일을 함에 있어 기본을 지키지 않아서 사건사고가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본을 바르게 하고 근원을 맑게 한다’는 그 본래의 의미를 잘 새기는 것 역시 언론인의 자세일 것입니다. 저 역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식품안전에 있어서는 법과 원칙을 확실히 지켜 제도적 뒷받침에 힘쓰겠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애독자 여러분들의 가내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