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수 윤수현 "내츄럴엔도텍 무혐의 다행, 마음놓고 먹을 것"

URL복사

가짜 백수오 사건 관련, 26일 검찰 '내츄럴엔도텍 무혐의 처분'


트로트가수 윤수현이 '가짜 백수오' 사태가 검찰 조사 결과 무혐의로 확인되자 "마음놓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윤수현은 26일 “내츄럴엔도택이 무혐의를 받아 다행이다”며 “행사로 인해 전국을 자주 순회한다. 그래서 백수오를 챙겨먹곤 했는데 ‘가짜 백수오’논란이 있어 놀랐다”고 전했다.


백수오는 신체가 허약하거나 고혈압, 장염, 변비 등에 좋다고 잘 알려져 체력과 건강을 요하는 윤수현은 그동안 자주 섭취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윤수현은 “무혐의 처분을 받은 만큼 마음 놓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입장을 전했다.
 

가짜 백수오 사건은 지난 4월 한국소비자원이 백수오제품에 진짜 백수오가 아닌 이엽우피소가 들어있다고 발표해 그동안 이를 소비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준 사건이다.


이와 관련 원료제조사인 내츄럴엔도텍은 검찰 수사를 받아왔으며 26일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한편 윤수현은 ‘천태만상’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관련기사

4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