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승희 식품의약품안전처장, 메르스 여파 민생현장 방문

URL복사

세정제, 손소독제 구입, 마트 직원 격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승희)는 김승희 식약처장이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MERS)로 인한 매출과 소비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마련하기 위하여 그랜드마트 신촌점(서울 서대문구 소재)과 의약품 도매상 지오영(서울 서대문구 소재)을 차례로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김승희 처장은 그랜드 마트를 방문해 세정재와 손 소독제를 구매해, 직접 계산하며 점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방문에는 김승희 식약처장을 비롯하여 김관성 의약품안전국장, 의약품관리총괄과장, 화장품정책과장 등이 동행했다.



김승희 처장은 이날 현장에서 “메르스가 최종 종식 선언이  될 때까지 의약품 치료제, 예방 용품 등의 수급을 지속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정부는 국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용과, 파인애플, 망고, 패션후르츠 등 신선한 인기 열대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 패션후르츠, 망고 등 열대과일 스무디에 신선한 용과, 파인애플, 바삭한 코코넛칩 토핑을 곁들여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 △ 코코넛 베이스와 달콤한 망고, 입안에서 톡톡 터치는 식감의 리치맛 보바의 조화가 일품인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 △청량감 가득한 레몬에이드에 패션후르츠와 파인애플을 넣어 새콤함이 배가 되는 과일에이드 ‘패션 파인 레몬에이드’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은 스무디 베이스에 키위, 바나나, 블루베리 등의 각종 과일과 치아시드, 그라놀라 토핑을 풍성하게 추가해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피나콜라다 에너지보울’ 등이다. 한편,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의 경우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빙수 제품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