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2주년 기념 축사] 정호조 철원군수

그동안 식품분야에 전문성있는 기사로 식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2주년을 5만여 철원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창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직필정론 뉴스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애써주신 푸드투데이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지식·정보화와 세계화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대사회를 이끌어 가는 여러가지 요인 중 정보가 차지하는 비중이 그만큼 크고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국민들의 높아진 정보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 분야의 대표적인 신문으로써 신속 정확한 보도는 물론, 서민들의 작은 목소리까지도 받아들여 이들을 대변하는 신문으로써의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언론의 정도를 굳건히 걸으며 정확한 보도를 통하여 안전한 먹거리, 쾌적한 환경 등 국민건강 지킴이로써의 역할과 국민의 알권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라며,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신문으로써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는 참된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그동안 창간 12주년이 있기까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푸드투데이 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