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2주년 기념 축사] 박완주 국회의원

식품분야를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합리적 정론의 가치를 추구해온 푸드투데이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고병원성 조류독감(AI)의 유행으로 먹을거리 안전에 대한 국민적 불안이 높아지고 있어, 식품정보에 대한 접근성 보장을 통해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주는 것이 더욱 강조되는 시점입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식품, 의료분야에 있어 일반 독자들의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는 노력과 함께  독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참신한 이슈와 깊이 있는 취재를 통해 사실을 바탕으로 진실을 추구하는 대표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시길 기대합니다.


평범한 진실보다 화려한 거짓이 대접받는 三人成虎의 세태 속에서 언론의 正論直筆의 책임은 여론이 잘못된 방향으로 흐를 때 바른길을 제시해주는 나침반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옳은 것은 옳다 하고 그른 것은 그르다’고 하는 합리적 정론의 가치를 추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푸드투데이가 다시 한 번 크게 도약하는 계기가 될 창간 12주년은 황창연 대표를 비롯한 푸드투데이 가족모두의 헌신과 열정의 산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식품업계의 여론을 대변하고 계시는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창간 1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