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 12주년기념 축사] 전현희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저탄소친환경 위원장



푸드투데이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0여 년 전부터 열악한 환경에서 거의 불모지와 다름없던 우리나라 식품 건강 문화를 위해 많은 정보와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온 것을 지켜봐왔습니다.

푸드투데이에 칼럼도 기재하고 기사에도 참여하고 참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해 왔는데 벌써 12주년이 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그동안 국민들의 식생활과 올바른 먹거리 문화를 확립하기 위해서 노력한 것처럼 계속적으로 좋은 역활을 해주길 기대합니다.

지금의 식품생활 분야에서 1위 자리를 앞으로도 계속 유지하고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그런 식품생활에 있어서는 최고의 정론지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저도 함께 하고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동안 1위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신 황창연 발행인님과 기자님들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도 많은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독자 여러분들도 푸드투데이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좋은 신문을 만들 수 있도록 격려와 채찍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현희 인천AG 저탄소친환경위원회 위원장 프로필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졸업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 법학석사 ▲제 38회 사법시험 합격 ▲제 28기 사법영수원 수료 ▲제 18대 민주당 국회의원(민주당 비례대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전) ▲국회 국민건강복지포럼 대표의원(전) ▲민주당 당대표 특보 ▲국회 저출산고령화특별위원회 위원 ▲민주당 원내부대표 ▲05년민주당 원내대변인 ▲전 대외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전 법무법인 로앰 고문변호사 ▲현 법무법인 주원 변호사 ▲2014 인천AG저탄소친환경위원회 위원장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