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 히트상품(21)] 한독 '울금 테라큐민30'

URL복사

커큐민 흡수율 28배 음식.음료 등에 간편하게 첨가해 섭취

[푸드투데이=황인선 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6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6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는 한독의 '울금 테라큐민30'이 선정됐다.


한독 - 울금 테라큐민30


한독 '울금 테라큐민30'은 분말 제형으로 그대로 먹거나 음식 또는 음료에 첨가해 간편하게 커큐민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울금 테라큐민30'은 카레의 주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제품이다.


커큐민은 카레의 노란색을 띠게 하는 성분으로 최근 커큐민에 대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건강을 위해 울금 가루로 커큐민을 섭취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지만 울금 가루는 특유의 맛과 향이 강해 음식에 활용하는데 제한이 있고 커큐민의 입자가 커서 물에 잘 녹지 않으며 체내 흡수율이 낮다는 단점이 있다.



'울금 테라큐민30'은 천연 커뮤민을 극소 입자로 만든 '테라큐민'을 함유해 물에 잘 녹고 체내 흡수율을 28배 높였으며 제품 1g당 30mg의 커뮤민이 함유돼 있다. 또한 커뮤민의 고유한 색상인 노란색은 갖고 있지만 맛과 향이 없어 어떤 요리나 음료에 넣어도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모델로 아나운서 손범수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도가 상승하는 등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관련기사

6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매일유업,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맛있게 먹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 알로에는 기능성분인 ‘알로에 다당체’ 가 있어 우리 몸속에서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장건강, 피부건강에 까지 기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이러한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알로에 과육이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2배인 18%가 함유되어 있다. ‘매일바이오 알로에’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LGG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와 논문이 발표된 유산균으로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편의 임상시험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이다.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주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주고 약한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의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LGG 유산균으로 만든 요거트에 특허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를 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