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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 10월 키워드 ‘클린이팅’…무첨가·유기농 맞춤 식단 제안

1~2인가구·키즈·시니어별 맞춤 솔루션 기획전 진행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컬리(대표 김슬아)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10월 키워드는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에 높은 검색량을 보인 클린이팅(clean eating)으로 선정했고, 클린이팅은 자연 그대로 또는 최소한의 가공으로 불필요한 첨가물 섭취를 줄인 건강 식단으로 10월호에서는 크게 무첨가, 유기농&무항생제, 원플레이트로 나누어 클린이팅 맞춤 추천템을 선보인다.

 

또한 1~2인 가구, 영유아, 키즈, 시니어 등 라이프스타일별 솔루션으로 간편 조리, 영양 가득 메뉴, 미식 경험 등 자신에게 맞는 클린이팅 식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데 예로 1~2인 가구를 위한 간편 조리 식단에는 사미헌 우거지 갈비탕, Kurly’s 간편하게 바삭 유린기가, 시니어를 위한 미식 경험에는 아소정 궁중 대추 소갈비찜, 성수동 팩피 : FAGP 인기 파스타 등이 추천되는 방식이다. 

 

월간컬리 키워드 선정은 컬리 고객이 실제 컬리 웹과 앱에서 가장 많이 찾아본 검색어를 분석해 결정하며, 지난 8월부터 9월 키워드는 각각 저속노화와 도시락그램으로 저속노화는 10초에 9번씩, 도시락그램은 10초에 1번씩 검색된 가운데 월간컬리 페이지 누적 조회수는 8월 오픈 이후 두 달 만에 10만 건을 돌파했다.   

 

전미희 컬리 온사이트마케팅 그룹장은 “월간컬리는 컬리의 핵심 철학인 ‘좋은 것’을 색다른 방식으로 보여주기 위한 고민에서 출발했다”며 “매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한 권 구독하는 것처럼 월간컬리를 통해 새로운 취향을 탐색하는 즐거움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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