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이너뷰티 음료로 CJ제일제당에 도전장

URL복사

‘이너뷰티 플래너’ 2종 출시...시음행사 펼쳐 브랜드 인지도 높일 예정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이 이너뷰티음료 이너뷰티 플래너’ 2종을 출시하고 이너뷰티 음료시장에 출사표를 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마시면서 갈증해소와 함께 피부와 몸속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음료로, 콜라겐, 히알루론산, 식이섬유 등 다양한 성분에 상큼한 과즙, 알로에베라의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까지 더한 알로에주스다.

 

이중 '이너뷰티 플래너 알로에베리'는 촉촉한 하루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비타민 C, E 등 다양한 기능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크렌베리와 블루베리 과즙을 넣어 상큼한 맛을 냈다.

 

이너뷰티 플래너 알로에화이바는 가벼운 하루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치커리 추출 식이섬유가 들어있으며 사과와 복숭아 과즙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앞으로 이너뷰티 제품 선호도가 높은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체험단, 서포터즈 등을 운영하고,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시음행사를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너뷰티 음료의 원조격인 CJ제일제당도 최근 젤리 타입과 탄산수 타입의 이너비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너비 아쿠아스틱은 복숭아 맛의 젤리 타입으로 물이 없어도 간식처럼 먹을 수 있으며 한 포에 자기 무게의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저장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히알루론산을 이너비한 알 분량에 해당하는 양(60mg)만큼 담았다.

 

특히,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인 쁘띠첼의 연구원이 개발 초기부터 참여, ‘쁘띠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디저트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동시에 이너비 워터스파클링도 함께 출시했다. 피부 속 고유성분인 히알루론산과 피부의 입체구조를 유지하는 피부 속 결합조직의 주 성분인 피쉬콜라겐을 담아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갈증해소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이너비마케팅담당 박상면 총괄부장은 최근 젤리 형태의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고, 탄산수가 다이어트와 미용, 피부에 좋다는 인식이 확산돼 두 개 신제품 모두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림, 신개념 육수라면으로 라면시장 도전장...'The미식 장인라면'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신개념 육수라면 ‘The미식 장인라면’을 앞세워 라면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하림은 14일 20시간 우려낸 진짜 국물로 만든 ‘The미식 장인라면'을 론칭하고 라면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하림은 인스턴트식품으로 저평가돼온 가공식품을 장인, 셰프가 제대로 만든 요리수준으로 끌어올려 가정에서도 미식(美食)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로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해왔다. “자연소재와 신선함으로 삶을 맛있게”라는 하림의 식품사업 목적이 바탕이 됐다. 그 상징적 제품으로 라면을 먼저 내놓았다. The미식 장인라면의 차별점은 20시간 동안 직접 끓인 국물에 있다. 장인라면은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 신선한 육류 재료와 버섯, 양파, 마늘 등 각종 양념채소를 20시간 끓인 진짜 국물로 만든 라면요리라고 하림 측은 설명했다. 스프의 형태도 분말이 아닌 국물을 그대로 농축한 액상을 고집했다. 일반라면이 분말스프를 만들기 위해 육수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훼손하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서다. 하림 관계자는 "신선한 사골과 육류, 버섯에 더해 마늘과 양파 등 양념채소를 함께 우려내면 감칠맛을 더하는 성분이 강화된다”면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