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탐방]롯데웰푸드가 제안한 '도심 속 힐링공간'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 가든'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롯데웰푸드가 MZ세대의 성지, 요즘 팝업스토어로 핫한 곳이기도 한 서울 성수동에 나뚜루의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오픈했다. 

 

19일 푸드투데이는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 가든'을 직접 방문했다. 주 소비자층인 젊은 층에게 나뚜루 브랜드의 관심도와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으로 탄생한 시크릿 가든은 나뚜루 브랜드를 주제로 일상 속에서 미식과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콘셉트 스토어이다. 

 

이날 시크릿 가든에서 정언정 롯데웰푸드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대리는 "미식과 휴식의 정원이라는 콘셉트으로 일상 속 힐링과 여유라는 가치를 제공하고 좀 차별화된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소개했다.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많은 시민들로 붐비고 있었다. 시크릿 가든을 찾은 시민은 "도심 속 자연에 와 있는거 같고 새소리,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어서 유익한 장소인거 같다"며 "딸이랑 같이와서 더 뜻깊은거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크릿 가든의 구성은 2개층으로 '힐링'과 '체험' 두 가지 아이텐티티를 주고 있다. 1층에는 나뚜루 브랜드의 전반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나뚜루 존(NATUUR ZONE)’과 아이스 디저트 바 공간인 ‘퍼블릭 바(PUBLIC BAR)’로 구성되어 있고 곳곳에 앉아 쉴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을 비치해뒀다. 

 

또한 2층 공간에는 나뚜루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미디어 아트와 파인다이닝 공간인 ‘아트 테이블(NATURE to ART TABLE)’을 경험 할 수 있다. 

특히 ‘아트 테이블’에서는 나뚜루 브랜드 가치를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미디어 아트를 곁들인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아트 테이블’은 메뉴 순서에 따라 미디어 아트와 음악이 바뀌어 기존 미디어 아트와 차별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연을 담은 재료를 주제로 나뚜루 제품을 활용한 파인다이닝은 사전 예약제로 캐치테이블 통해 예약 가능하며 점심(일 2회)과 저녁(일 1회)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나뚜루의 앞으로 계획에 대해 정언정 대리는 "앞으로 나뚜루는 다양한 방법으로 일상 속에서 힐링과 여유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이어갈 예정이고, 조금 차별화된 디저트 경험을 앞으로 강화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