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7 히트상품(7)] KGC인삼공사 - 천녹톤

정관장의 신뢰성 더한 녹용 제품 매출 100억원 달성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6년 히트상품 25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KGC인삼공사 - 천녹톤

녹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건강 관리를 위해 가치 소비를 아끼지 않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고가의 프리미엄 소재에 속하는 녹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KGC인삼공사(대표 박정욱)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녹용 제품 ‘천녹톤’이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천녹'은 지난 3월 ‘천녹정 에브리타임’과 ‘천녹톤’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이다. 녹용에 니즈를 갖고 있던 소비자들은 믿을 수 있는 녹용 제품의 출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천녹' 제품은 올해 전년대비 2배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예로부터 홍삼과 함께 원기회복과 피로해소에 좋은 소재로 알려진 녹용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다. 올해 3월 ‘신뢰성과 안전성’을 중심으로 녹용브랜드 ‘천녹’을 런칭한 KGC인삼공사는 녹용에 대한 관심과 수요확대가 ’천녹톤‘ 제품 매출로 이어진 결과라고 보고 있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뿔만을 엄선하여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다.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원료 관리 노하우를 ‘천녹’에도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의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생약성분을 파우치 한 포에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빠른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을 원할 때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한편, ‘천녹톤’ 이외에 ‘천녹’ 브랜드 제품으로는 농축액 타입의 ‘천녹삼’과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여 외부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편리한 스틱 형태의 ‘천녹정 에브리타임’이 있으며 ‘천녹’의 모든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고객들의 녹용 제품에 대한 니즈가 천녹톤 제품의 매출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녹용 제품의 품질 고급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6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