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8 히트상품(23)] 송산/올레 '잇츠올레 장조림 5종'

SNS와 온라인 통한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한끼 간편 반찬으로 인기몰이... HACCP 인증.소량.위생 포장 간편함 강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해 제과, 주류, 유가공, 건강기능식품 등 각 분야에서 총 25개 제품을 선정했다.

수 많은 식.음료 제품들 중에서 소비자들의 미각을 자극하며 지갑을 열게한 ‘2018년 히트상품’을 소개한다.



송산/올레 - 잇츠올레 장조림(멸균) 5종

가정간편식(HMR) 열풍이 불면서 송산/올레(대표 홍국열)의 '잇츠올레 장조림(멸균) 5종'이 간편반찬으로 올 한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손이 많이 가는 전통식품 장조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통한 것이다.

잇츠올레 장조림은 잇츠올레에서 조림류 연구 및 개발에 집중해 전문화 시킨 브랜드로 ‘건강하고 맛있게’를 기업 모토로 HACCP 인증을 포함한 자체 식품안전경영시스템 아래 개발, 원재료, 가공, 보관, 출하의 전 과정을 주도하고 있다.  

잇츠올레 장조림 5종은 쇠고기 장조림,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안심 장조림, 버터 안심 장조림, 닭가슴살 장조림으로 구성됐으며 한끼 반찬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145g 소량을 깔끔하게 포장해 위생적이고 간편함을 강조했다.

잇츠올레 장조림의 우수성은 해외에서도 인정받았다. 2018 일본 시즈오카현 후지에다 산업제 참가해 현지인들에게서 한국 장조림 대한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송산/올레는 앞으로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수출도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