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2상반기히트상품>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50여 년간 꾸준한 사랑받으며 '국민 영양제' 자리매김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의 슬로건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초일류 기업 도약이다.


일동제약의 아이콘인 아로나민은 1963년 출시된 이후 지난 50여 년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국내 종합비타민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다.


아로나민은  올해 초 시리즈 제품 포장을 변경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 감성에도 친근한 이미지로 어필하고 있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 B군과 비타민C, E가 함유되어 있어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또 활성형 비타민으로서 장에서 쉽게 파괴되지 않고 흡수가 잘돼 혈중농도가 높고 신경과 근육조직에 침투가 우수하며 지속적인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보효소형으로 전환이 잘돼 생체 내 이용률이 높은 것이 특·장점이다.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아로나민골드 외에도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아로나민씨플러스', 눈·망막 보호를 위한 눈영양제 '아로나민아이', 혈액순환장애·신경통 등 노년층을 위한 영양제 '아로나민이엑스' 등 네 종류의 시리즈 제품이 있어 사용자의 건강 상태나 생활습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 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과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강된 제품으로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다.


아로나민아이는 활성비타민 B군에 눈의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항산화 비타민A와 미네랄이 보강되어 있어 안구 건조증, 시력감퇴, 망막질환의 예방 및 보조치료에 효과적이다.


아로나민이엑스는 고함량의 활성비타민 B군이 함유된 제품으로 세포 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히 하여 만성 피로의 개선에 효과적이며 신경의 통증을 유발하는 피로물질을 배출시켜 신경·근육·관절의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