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재현妻,“옥바라지도 힘든데...”

URL복사

CJ김희재 씨, 신장기증...이 회장 구속 집행정지 신청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부인 김희재 씨가 이 회장에게 신장을 기증한다.

 

이 회장의 법률 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화우 관계자는 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4(부장판사 김용관)에 구속 집행정지 신청서를 냈다.

 

구속 집행정지가 받아들여질 경우 이 회장은 유전병인 만성신부전증을 치료하기 위해 이달말 서울대병원에 입원해 신장이식 수술을 받을 계획이다.

 

이 회장은 만성신부전증을 비롯해 고혈압·고지혈증, 유전병인 샤르코-마리-투스(CMT)’ 등의 질병을 앓고 있다.

 

CJ그룹에 따르면 구속 수감 이후 신장이 나빠져 독이 쌓이는 요독증이 심해져 신장 이식수술을 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회장은 아들의 신장 기증 가능성을 위해 검사했으나 부전증을 일으키는 사구체염의 경우 가족력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 이 회장 아들 역시 신장이 안 좋을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부인인 김희재씨로 정해졌다.

 

이 회장과 부인의 혈액형은 모두 O형으로 이식이 가능하다.

 

재판부는 검찰 측 의견을 물어 이 회장의 구속집행정지를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금고지기신동기 부사장은 아들 결혼식 참석을 이유로 구속집행정지 신청이 받아들여졌다.

 

관련기사

4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파스쿠찌, 여름 시즌 한정 빙수 4종과 브리젤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4종과 브리젤라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Find Your Summer (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를 주제로 애플망고, 포도, 감귤 등 다양한 여름 제철 과일과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빙수 4종은 △고소한 팥과 인절미 위에 쏠티 젤라또를 듬뿍 올린 ‘젤라또 레드빈’ △애플망고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포도의 달콤함과 요거트 젤라또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젤라또 포도’ △패션, 망고, 감귤과 요거트 젤라또가 조화롭게 섞인 ‘새콤달콤 패션망고 등이다. 이와 함께, 버터 풍미 가득한 브리오슈 빵과 쫀득한 젤라또가 만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디저트 ‘브리젤라’도 출시했다. 브리젤라에 들어가는 젤라또는 총 7종(티라미수, 아마레나체리, 요거트, 초코크런치, 라떼, 딸기라떼, 망고패션) 중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일부터 31일까지 빙수 또는 제조 음료 구매 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 5개 적립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