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드롱기코리아(대표 에릭드카스텔바작)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일상에 실용성과 감동을 더 해줄 가전제품을 30일 추천했다.
우선 카페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리벨리아는 두 개의 커피 원두 컨테이너를 사용할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부부가 서로 다른 취향의 원두를 선택해 자신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최대 4개의 개별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각각의 커피 취향을 반영할 수 있으며, 자주 마시는 커피 메뉴를 기억해 해당 메뉴를 우선 노출하는 커피 루틴 기능으로 더욱 편리한 홈카페 경험을 제공하며 직관적인 3.5인치 풀컬러 터치스크린과 대화형 애니메이션 가이드를 통해 기계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도 손쉽고 흥미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큰 장점이다.
또한 5월 2일부터 15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스페셜 구매 혜택이 제공되며, 리벨리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원두 컨테이너와 콜롬비아 원두로 구성된 테이스트 저니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엘레타 콜드브루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To Go 텀블러 증정,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넉박스 증정, 프리마돈나 엘리트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현장에서는 바리스타 시연과 함께 드롱기만의 독자적인 저온 추출 기술인 콜드 익스트랙션(COLD EXTRACTION)을 통해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의 ‘쿨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색다른 커피 레시피도 맛볼 수 있고, 다양한 커피머신의 활용법과 한번의 버튼으로 만들어지는 차가운 카푸치노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주방에서의 시간을 더욱 즐겁고 스마트하게 만들어줄 선물로는 켄우드의 소형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를 추천한다.
집에서 건강한 식사를 챙기려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시간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실용적인 주방 가전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멀티프로 고는 다양한 요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요리를 자주 하는 이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제품이다.
특히 오픈형 헤드를 적용해 큰 재료도 용량 제한 없이 처리할 수 있으며, 높이 30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시간 절약은 물론, 바닥에 잔여물이 떨어지지 않는 구조다.
아울러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영양을 슬로건을 내세운 뉴트리불렛에 텀블러인 뉴트리불렛 플립은 무선 블렌더 기능과 보냉 텀블러를 결합한 독창적인 설계로 최대 24시간 보냉 유지와 기존 대비 약 50% 향상된 배터리 성능을 갖춘 특별한 제품으로 시간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의 바쁜 출근길 차 안과 사무실은 물론, 헬스장과 퇴근길에서도 시원하고 신선하게 리프레시 건강 스무디를 즐길 수 있다.
자녀에게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뉴트리불렛 휴대용 블렌더를 추천한다.
핑크 컬러를 포함해 네이비 블루, 라이트 블루 등 다양한 컬러 옵션과 강력한 파워, 475ml 용량으로 구성되었고, 곡물 스무디, 부드러운 과일 주스 등 부담스러운 음식 대신 속 편한 건강 한 끼부터 집중력이 필요할 때 마시는 바나나 두유 스무디까지 한 번의 터치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