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송기섭 진천군수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8만 군민 여러분!

 

올 한해는 ‘거센 바람을 타고 거센 물결을 헤쳐 바다를 달린다’는 ‘승풍파랑(乘風破浪)’의 기세로, 최근 탄핵정국, 경기침체 지속 등 불안정한 시국 속 에서도 흔들림 없이 군정을 추진하여 명품도시 생거진천 건설에 매진하겠습니다.

 

2017년 새해는 「명품도시 생거진천 기반 구축의 해」로 ‘인구 15만 진천시 건설!’ 의 터전을 다지는 중요한 해입니다.

 

군민의 지혜와 군정의 모든 역량을 다하여 ‘행복 가득한 명품도시 생거진천’ 건설의 군정목표를 착실히 추진해 나갈 것을 다음과 같이 약속드립니다.

 

첫째, 군민과 함께 지속발전 가능한「 인구 15만, 진천시 건설」토대를 공고히 다져 나가겠습니다.

 

둘째, 대내외 환경변화에 적극 대응하여 정부예산 확보와 정부공모사업 발굴로 예산 5천억 시대를 조기 견인하겠습니다.

 

셋째, 신수도권 시대, 「대한민국 태양광 메카도시」로서 도시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미래 친환경 명품농업과 융·복합 전통시장 육성으로 경쟁력 강한 부자도시로 도약하겠습니다.  

 

다섯째, 군민의 눈높이에 맞춰 찾아가는 평생복지와 안전하고 풍요로운 진천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여섯째, 창조적 교육기반과 체육·관광 인프라 구축으로 꿈과 희망의 명품도시로 격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일곱째, 군민의 눈높이에서 함께하는 군정을 위해 위민 ? 열린 ? 책임 행정을 적극 펼쳐나가겠습니다.

 

올 한해도 우리 앞에는 이 같은 수많은 변화와 새로운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民心이 天心이며 郡民이 郡守입니다.

 

우리는 강건한 마음가짐과 성실한 자세로 어려움을 이겨 나가는 한 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항상 관심과 성원으로 보답해주신 8만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앞으로도 군정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금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고 뜻하시는 소원이 모두 성취되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진천군수 송 기 섭 올림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