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리나가 전하는 상쾌함...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함께 올여름 써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히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캠페인으로 소비자에게 강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왔다. 올해는 특히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필두로 무더위를 날려줄 강렬한 상쾌함과 입안에서 시원하게 퍼지는 특별한 쿨링감을 알릴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더위에 지친 카리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열기를 식히기 위해 카리나가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캔을 여는 순간, 화면에 강렬한 탄산감이 차오르며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시원한 물줄기가 쏟아지는 뮤직 페스티벌 현장으로 장면이 전환된다. 강렬한 물줄기 속 무대 위에서 카리나는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퍼포먼스를 펼치고, 관객들과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를 즐기며 ‘스프라이트 제로 Chill’과 함께 시원한 상쾌함을 즐긴다. 보는 것만으로도 무더위를 잊게 하는 이 장면은 다가오는 여름 스프라이트가 선사할 시원한 해방감과 상쾌함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며 마무리된다.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실제 관객들과 함께 어우러져 촬영하다 보니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는데,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기며 촬영할 수 있었다”며, “Chill해지고 싶은 순간이 있다면, 강렬하고 쿨한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