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홍문표 의원 "농어민 지키고, 부강한 선진국 도약 위해 최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회 농림축사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홍문표 의원(충남 홍성군예산군)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전 세계 국가가 부정적인 경제 지표를 보이고 국내 경제 또한 휘청이는 극한의 위기상황 속에서도, 대한민국 농어촌 농어민을 지키고 부강한 선진국으로의 도약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신년사 전문>


푸드투데이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예산·홍성 국회의원 홍문표입니다.


희망찬 2024년 갑진년(甲辰年)을 새해를 맞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과 글로벌화를 이끌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계시며, 신년인사를 통해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게 배려해주신 푸드투데이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대와 설렘으로 시작했던 한 해가 서서히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고 의정활동에 뜨거운 성원과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3년은 매우 다사다난한 해였습니다. 기록적인 폭우와 심각한 수해 피해로 인해 고통의 시간을 보내신 국민 여러분도 계셨습니다. 요동치는 생활 물가와 지방소멸 및 농가소득 감소 등의 국가적 위기도 우리가 직면한 심각한 문제 중 하나이며 꼭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저는 전 세계 국가가 부정적인 경제 지표를 보이고 국내 경제 또한 휘청이는 극한의 위기상황 속에서도, 대한민국 농어촌 농어민을 지키고 부강한 선진국으로의 도약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독자 여러분께 신년인사를 통해 찾아뵐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푸드투데이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4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국민을 위해 정론직필의 자세로 정진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밝아오는 갑진년(甲辰年) 새해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2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