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전현희 의원 "국민 삶 보탬 되는 의정활동 매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불어민주당 전현희 의원(서울 강남을)은 2일 새해 신년사를 통해 "하늘과 땅의 기운 넘치는 무술년 새해에는 국민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가는 희망찬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푸드투데이 가족여러분의 가정에도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국민 삶과 직결된 바른 먹거리, 올바른 식품정책 위해 정론직필의 한길을 걷고 계신 푸드투데이의 무한한 발전을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국민 삶에 보탬이 되는 좋은 의정활동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신년사 전문>

푸드투데이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전현희입니다. 여러분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뜨거운 촛불의 열망으로 국민이 승리한 2017년 한해가 저물고  황금빛 희망으로 물든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늘과 땅의 기운 넘치는 무술년 새해에는 국민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가는 희망찬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푸드투데이 가족여러분의 가정에도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국민 삶과 직결된 바른 먹거리, 올바른 식품정책 위해 정론직필의 한길을 걷고 계신 푸드투데이의 무한한 발전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국민 삶에 보탬이 되는 좋은 의정활동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련기사

7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