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산시, 로컬푸드매장 안전 먹거리 SNS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전북 군산시(시장 강임준)가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군산 안전먹거리 브랜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는 인증제 도입 2주년을 맞아 진행하게 됐으며 군산시민 등 군산시 페이스북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시 로컬푸드 직매장 5개소(군산로컬푸드직매장, 군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옥산농협로컬푸드직매장, 동군산로컬푸드직매장, 군산로컬푸드복합센터) 중 1곳을 방문해 로컬푸드와 ‘새들군산’ 동시 인증 제품 1종을 구입하거나 로컬푸드와 ‘새들군산’ 인증 제품 각각 1종을 구입한 후 사진을 찍고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동시에 시 페이스북에 방문, ‘군산 농산물 좋아요’라고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로컬푸드 직매장별 10명씩 총 50명을 선정해 다음 달 8일 발표 예정이며, 당첨자는 인증샷 제품을 구입 했던 매장에서 경품으로 마련된 로컬푸드 꾸러미(2만 원 상당) 수령이 가능하다.

 

시는 지난 2021년부터 지역 우수 농산물에 생산자 정보와 생산 및 품질 관리 체계의 일정한 기준을 통과했다는 인증마크를 표시하는 군산 로컬푸드 인증제를 운영하고 있다.

 

김선주 먹거리정책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 지역 우수 농산물을 알리고, 더불어 로컬푸드 직매장이 활성화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먹거리 제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