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정춘숙 보건복지위원장 "국민건강.복지 진일보 위해 최선 다할 것"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춘숙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은 1일 신년사를 통해 "계묘년 새해, 정치가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먹거리 안전을 비롯해 국민건강과 복지의 진일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경기 용인시 병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춘숙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푸드투데이는 지난 2002년 창간 이래 국민 생활과 밀접한 먹거리 안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복지부와 식약처 그리고 농림축산식품부 등 정부 정책을 감시하는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간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하여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어느 때보다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정부와 국회 그리고 식품업계 현장을 직접 취재하고 있는 만큼 새해에도 식품안전 전문지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계묘년 새해, 정치가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먹거리 안전을 비롯하여 국민건강과 복지의 진일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 그리고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길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