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 장각구이, 일주일 만에 10만 마리 돌파…복날 '섬투어 이벤트'로 흥행 잇는다

홍대 굽네 플레이타운서 체험형 미션 게임 진행…추성훈 '선장' 콘셉트로 차별화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홍경호)가 복날을 맞이해 플래그십 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굽네 장각구이를 콘셉트로 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18일부터 초복인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 장각구이는 지난 1일부터 공식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됐고, 이후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발생하며 주문량이 급증해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마리를 돌파했다. 

 

굽네치킨은 신제품의 흥행세를 이어가는 동시에 고객들이 더 재밌게 복날과 여름 휴가철을 즐길 수 있도록 굽네 장각구이 섬투어 이벤트를 서울시 마포구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굽네 장각구이를 소재로 한 조형물을 휴양지 콘셉트로 조성해 방문 고객이 도심 속 바캉스에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굽네 장각구이의 인기 비결을 직접 보고, 먹고, 체험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제품의 매력을 더욱 깊이 이해하길 굽네치킨은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는 브랜드 모델 추성훈이 선장으로 등장하는 미션 투어 형식으로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굽네 장각구이 퍽을 접시에 안착시키는 컬링 게임, 굽네 장각구이 섬의 지도 속에 표시된 핵심 매력 포인트를 향해 코인을 던지는 코인던지기 게임 등 세 가지 미션으로 구성했다. 

 

참여자에게는 굽네 치킨 현장 시식, 부채와 슬러시, 이벤트 외 시간 방문자에겐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갈릭버터 웨지감자 시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굽네 홈페이지 할인쿠폰 최대 1만원권, 프라이빗 풀빌라 청풍813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홍대의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만남의 장소’로 자리매김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재밌는 방식으로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홍대에 놀러오신 분들이 편히 들르셔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이색 게임을 즐기고 압도적 인기의 굽네 장각구이도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