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프리미엄 도시락 ‘아이캔리부트’, 더현대 서울 입점…로컬×건강 푸드 제안

도시락·브런치 구독부터 실버 맞춤식까지…젊은 세대 넘어 전 세대 확장 목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산하 프리미엄 도시락과 구독형 브런치 브랜드인 아이캔리부트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로. 도시락 구독과 아침 브런치부터 팀 케이터링, 회의용 도시락, 실버 맞춤형 건강식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기업이나 오피스 대상 구독형 밀박스 서비스도 확대할 예정이다.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 내 입점한 아이캔리부트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를 위해 밥새로이 샐러드, 가와지쌀 초코파이, 쌀오란다, 생강우유 등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아이캔리부트의 대표 메뉴들을 선보였다.

 

윤지현 아이캔리부트 대표는 “더현대 서울 입점을 계기로 음식을 통한 지역과 건강 트렌드를 연결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며, “우리 제품들이 젊은 세대 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