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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앤푸드, 굽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모델에 퀸즈아이 발탁

글로벌 루키 퀸즈아이와 브랜드 필름·숏폼 10편 공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홍경호)가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홍보 모델로 6인조 걸그룹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K-POP의 새로운 글로벌 루키이자 패션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트렌드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는 퀸즈아이의 에너지를 결합해, 굽네피자에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 모델로 선정된 퀸즈아이는 최근 서울패션위크 참석과 SSG 랜더스 시구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해외 매거진 인터뷰 및 화보 촬영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확장 중으로 2022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총 4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 지난 8월에는 첫 미니앨범 PRISMEP.01의 타이틀곡 Feel the Vibe로 컴백하며 각종 음악방송,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OST 참여 등의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퀸즈아이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26만 명, Feel the Vibe 조회 수는 625만회를 기록 중이며, 스포티파이 월간 청취자는 8만 명에 달하고, 미국, 호주, 유럽, 홍콩 등 주요 청취 국가에서 17,000여개 플레이리스트에 수록되는 등 한국은 물론 해외 팬덤 확장세도 뚜렷하다. 

 

지앤푸드는 이날 공개되는 메인 브랜드 필름을 시작으로 퀸즈아이의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녹인 숏폼 콘텐츠 10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굽타임 프로모션을 비롯한 각종 할인 혜택 이벤트를 통해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굽네의 시카고 피자 라인업은 2025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 판을 돌파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퀸즈아이는 음악적 완성도와 패션·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팀으로, 굽네피자의 젊고 트렌디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라며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와 퀸즈아이가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를 계기로 앞으로도 굽네는 맛있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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