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 축사] 주철현 의원 "국민 건강.식생활 문화 발전에 앞장서 주길"

URL복사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해양관광도시 여수 시민대표 국회의원 주철현입니다. 


대한민국 식품산업계의 대변자이자, 안전한 먹거리와 국민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아울러 남다른 열정으로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계시는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항상 푸드투데이의 힘이 되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19년간 식품산업계의 권익을 보호하고, 식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식생활 문화 발전에 앞장서 주시길 기대합니다.


지난해 발생한 아프리카돼지열병과 AI 등 국민의 안전한 식탁을 위협하는 문제가 계속 발생해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국민의 식생활이 변화하며 소비 성향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푸드투데이가 심층적인 취재를 통해 올바른 식문화 정착으로 국민을 식품 위해로부터 보호해 주길 기원합니다. 저는 국회에서 돕겠습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의 미래를 함께 열어나갈 푸드투데이의 발전을 기원하며, 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