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TV] 푸드투데이. 3월1일 '창간 19주년' , 쌍둥이 가수 윙크 "19년 한길 우직하게 지켰듯 새로운 시대 열 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홍성욱기자]   오는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을 기념해 쌍둥이 가수 윙크가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로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는 쌍둥이가수 윙크는 "국민먹거리의 모든 정보가 푸드투데이를 통해서 대한민국 국민 모든분들에게 전달되는만큼 19주년이 정말 의미가 있다"면서 "19년 한 길을 우직하게 걸어온 만큼 새로운 시대를 맞아 좋은 정보를 잔달해달라"고 덕담을 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