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정점식 의원 "모두의 가정에 풍요와 평온이 가득하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정점식 의원은 30일 신년사를 통해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2020년 한 해가 지나가고 희망의 신축년 새해가 밝았다"면서 "소의 해 신축년에는 소가 가진 상징처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풍요와 평온이 가득하시고,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깃드는 한 해가 되시길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드린다"고 밝혔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통영‧고성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정점식 입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2020년 한 해가 지나가고 희망의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의 해 신축년에는 소가 가진 상징처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풍요와 평온이 가득하시고,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깃드는 한 해가 되시길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재선의원으로 당선되어 제21대 국회에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농수산 1번지 통영‧고성 지역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 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교통편이 없어 자유롭게 육지로 오갈 수 없는 섬 지역 주민 여러분들의 숙원을 해결하기 위해 섬 지역 교통편의 증진을 위한 법안 6건을 대표발의하였고, 굴껍데기 처리 및 재활용대책 마련, 농어민 세금감면 혜택 2년 연장 등 지역 현안과 농어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도 개선을 위해 힘썼습니다.  


아울러 옵티머스 사태, 해수부 공무원 피격사건 등과 관련한 진실 규명과 기업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 필요성 강조, 빈산소수괴 피해 복구 비용 산정기준 현실화 촉구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어촌뉴딜300사업 및 여객선기지항 개선사업, 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 바다숲조성사업 등 지역발전을 위한 다수의 예산을 확보하는데도 기여하며 국민의힘과 NGO모니터단으로부터 국정감사 우수위원상을 수상하는 성과도 달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초심잃지 않고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에 희망의 빛이 떠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좀 더 넉넉한 살림살이를 위한 모든 부모님들의 소망,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를 원하는 청년들의 소망, 마음 편히 생업에 매진하길 희망하는 소상공인과 농어민들의 소망 등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그날까지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끝으로 올 해에도 뜨거운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주민 여러분께서 지역구 국회의원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더 정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는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위기의 대한민국에서 기회의 대한민국으로 재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2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