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맥스봉, ‘스토리텔링 마케팅’효과로 매출 상승


CJ제일제당은 미니소시지 맥스봉이 ‘스토리텔링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배포, 에너지톡 스티커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맥스봉은 제품의 주 타겟인 20~30대가 많이 찾는 편의점에서의 최근 3개월 동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5% 상승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부터 삶의 에너지가 넘치는 20~30대에 초점을 맞춰 ‘Love Your Energy’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트를 정립하며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CJ제일제당은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컨셉트에 따라 젊은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맥스봉 마케팅 담당 유지인 브랜드매니저는 “맥스봉의 메인 타겟인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진행한 브랜드 리뉴얼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2030세대의 감성을 자극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지속적이고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