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강기능식품 올바로 알리겠다"

양주환 회장 인터뷰.국제건강산업박람회 개막, "회원사 발전 위해 노력"



양주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은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한 '2015 국제건강산업박람회'에 참석해 " 건강기능식품을 국민에게 올바로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건강기능식품 안정적 정착 의지를 전했다.



양 회장은 이날 푸드투데이 인터뷰에서 "3일동안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국제건강산업박람회는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잘못 인지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제대로 알리고자 지난해 1회를 시작으로 올해 2번째로 열게됐다"고 말했다.



이어 양 회장은 "협회는 앞으로 공익방송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올바로 전달 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사업자로 하여금 회원사로 초빙하는 동시에 회원사들이 더 발전될 수 있게 협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협회관은 협회와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 간 활발한 소통창구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양주환)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5 국제건강산업박람회’를 개최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코엑스 A홀 내에 협회관을 마련하고 캠페인영상 상영, 회원사 제품 전시 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 및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한 대국민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해오고 있는 협회 및 부설 연구원에 대해 소개하며 업계 관계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협회는 이날 CJ, NS, GS, 현대 4개 홈쇼핑사의 건강기능식품 구매담당자(MD)를 초대해, 사전 신청 기업과의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쇼핑 MD 초청 상담회’를 열고, 더불어 급변하는 건강기능식품 마켓 트렌드 및 기술 동향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23일과 24일 양일간에 걸쳐 ‘건강기능식품 세미나’를 진행하며, 협회 발간 도서를 할인 판매하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