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대표 최승우)은 광고 온에어와 함께 ‘초록매실 조성모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초록매실 조성모 스페셜 에디션’은 꽃남자, 상남자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초록매실 꽃남자’는 밝고 화사한 배경에 상큼한 표정으로 매실을 깨무는 조성모의 표정이 강조된 디자인을 채택했다. ‘상남자’에는 검은 가죽 재킷을 입은 조성모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초록매실 조성모 에디션’은 12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제품은 전국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남자, 꽃남자 두 컨셉의 1.5L, 500ml, 180ml 제품 총 6 종이 출시된다.
초록매실은 1999년 출시된 이래 시장 점유율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매실음료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매실즙에 발효매실 엑기스를 더해 일반 매실 음료보다 더욱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이다. 최근, 조성모가 출연한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10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조성모씨의 두 가지 매력을 보여줬던 광고가 온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며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도 응원과 관심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