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티보이, 대학생 재즈페스티벌 후원

커피&번 Cafe 로티보이(대표 권주일)가 대학생들의 재즈(Jazz) 최대 축제인 ‘제1회 전국 대학생 재즈페스티벌’을 후원한다.

로티보이는 오는 5, 6일 오후 4시 ‘재즈콩쿨’ 후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번 400개를 제공하며, 온라인 선착순 예매자 총 800명에게 로티보이 2010 일러스트 캘린더 등 경품을 제공한다.

대학생들이 펼치는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인 ‘제1회 전국 대학생 재즈페스티벌’은 오는 5, 6일 이틀간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며, 아트홀맥, 플레이맥, 다목적홀 등의 공연장 전체를 활용, 2일간 총 10회의 공연이 펼쳐진다.

총 4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재즈콩쿨을 비롯하여 재즈카페, 라이브 잼데이 등의 이벤트와 이정식, 신관웅 밴드 등 재즈 연주가들의 공연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대학생들의 젊은 열정과 참신한 감각이 어우러져 감미로운 재즈 선율을 선사할 이번 페스티벌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빵’ 로티보이와 함께 대학생의 열정을 선보일 무대가 될 예정이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팀 고희정 차장은 “공연 수익금이 불우청소년을 위해 전액 기부되는 전국 대학생 재즈페스티벌에 로티보이가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로티보이는 좋은 취지의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