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외식업계가 다양한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운 겨울에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따뜻한 모자나 목도리에서부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업체들을 살펴보자.
커피전문브랜드 할리스커피는 연말까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또는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리스커피 목쿠션을 500원에 증정하는 ‘할리스에서 편안한 목쿠션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할리스커피 목쿠션은 사무실이나 TV 시청시, 차량 내에서 목과 어깨를 편하게 받치는 데에 적합해 실용적이다.
할리스커피는 행사기간 중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6%를 재적립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리아는 12월 한 달간 한우스테이크버거, 새우버거, 콜라 2잔과 루돌프 캐릭터로 디자인된 모자겸 목도리로 특별 구성된 ‘에스키모팩’을 1만 2000원에 판매하는 ‘리멤버 2008’ 행사를 진행한다. 또 8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깔끔한 디자인의 2009년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수제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카페는 마노핀 1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패키지, 양초, 카드 등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선물을 증정하는 ‘머핀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치킨브랜드 BHC는 2009년 1월 4일까지 쏘울 자동차 2대, 장학금 200만 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BHC 행운 싣고 Sing Sing 대축제’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BHC치킨 구매 고객과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응모권을 BHC홈페이지에 접속해 응모번호를 입력해야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쏘울 자동차와 장학금 200만 원, 콘도 2박3일 4인 가족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5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고에게 눈사람모자를 증정한다. 눈사람모자는 보송보송한 재질에 앙증맞은 눈사람 캐릭터 인형이 장식된 모자는 자석이 부착돼 있어 원하는 대로 모양을 바꿀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블루 두 가지.
파리바게뜨도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1만7000원 이상 케익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순백색의 요정모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이지현 마케팅팀 대리는 “이번 연말 이벤트를 통해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경기 침체로 삭막해진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