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100% 게살 들어간 ‘게살몽땅' 피자 출시


미스터피자가 1일 100% 진짜 게살이 듬뿍 들어간 '게살몽땅' 피자를 출시했다.

게살몽땅 피자는 풍부한 게(크랩)의 맛을 느끼도록 100% 진짜 홍게살을 아낌없이 올리고, 파프리카, 블루치즈 소스 등 프리미엄 토핑으로 맛을 낸 해산물 피자다.

또한 취향에 따라 소스와 피자 빵(도우)을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소스는 토마토와 할라피뇨로 맛을 낸 멕시코 풍의 매콤한 살사 소스와 시금치가 들어간 고소한 알프레도 크림소스 중 고를 수 있다. 피자 빵(도우)은 두툼한 빵과 엣지에 들어있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입맛을 돋우는 ‘골드’, 얇고 바삭한 빵과 엣지에 올려진 파마산 치즈가 고소함을 더하는 ‘크런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스크린’ 중 선택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정세영 이사는 “최고급 웰빙 해산물 피자인 ‘게살몽땅’ 피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정통 프리미엄 피자를 맛보는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명동 엠플라자 빌딩 앞에서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게살몽땅 피자의 사진을 찍어 매장방문 시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피자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자동차(기아자동차 쏘울),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는 사진 제공 시 지급되는 응모권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되며, 당첨자는 11월 7일, 12월 8일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