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캘리포니아 와우 휘트니스 센터-씨더블유엑스코리아와 17일 상호 브랜드 교류와 경영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와우 휘트니스 센터-씨더블유엑스코리아는 세계 450여개의 휘트니스 체인을 운영 중인 그룹의 한국독립법인으로 웅진식품은 식품과 휘트니스를 결합한 새로운 상품 개발을 위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
웅진식품은 이번 제휴에 따른 1차 사업으로 캘리포니아 와우 휘트니스 센터와 건강식품브랜드 'The H프로그램'의 공동 회원 서비스,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웅진식품 'The H프로그램' 다이어트 제품 가입 고객은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사용권을 제공받고,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회원들에게는 'The H프로그램' 다이어트 식품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또 공동 연구를 통해 다이어트음료 등 제품의 연구 및 개발, 건강관리를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 등을 추진하고, 건강과 관련된 대외 행사를 공동으로 후원한다.
웅진식품 유재면 대표는 "업계 최초로 휘트니스 종합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식품과 병행하면 효과가 높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관리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며 "웅진식품은 단순히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종합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웰빙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