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뿜치킹의 인기에 힘입어 오뿜완(오늘도 뿜치킹 인증 완료)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40만 마리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시즈닝 치킨의 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어 이번 오뿜완 캠페인을 마련했고, 구성은 두가지 챌린지로 이뤄지며 첫번 째로 SNS와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는 밈 요리 트렌드를 반영한 뿜잘알 먹조합 챌린지다.
참가자들은 뿜치킹을 활용한 창의적인 먹조합을 개발하고 #오뿜완 #뿜잘알먹조합 #뿜치킹 #비비큐 등 해시태그를 BBQ 공식 SNS에 인증 영상을 올리면 되며 선발을 통해 1등에게는 100만원(1명)의 상금을, 2등(5명)에게는 20만원을, 3등(50명)에게는 뿜치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챌린지는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착안한 뿜승연애 주접 챌린지로 기존에 즐겨 먹던 최애 치킨에서 뿜치킹으로 환승한 이유와 인증 사진을 재치 있는 멘트로 작성해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먹조합 챌린지와 동일하고, 1등 40만원(1명), 2등 20만원(3명), 3등 뿜치킹 기프티콘(30명)이 제공된다.
BBQ 관계자는 "뿜치킹 출시와 함께 호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와 함께 치킨업계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시즈닝 치킨의 매력을 경험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