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홍경호)가 2025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13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2025 소비자의 선택은 끊임없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을 제공하는 창조적이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학계·업계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시상으로 굽네는 치킨 전문점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대상의 영예를 얻으며 오븐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위상을 재확인했다.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워 기름을 최소화한 조리 방식으로 맛있고 건강한 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고, 올해 6월 선보인 굽네 장각구이는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으며 출시 세 달이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또한 굽네치킨은 Z세대의 관심사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AI를 활용한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고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콘테스트를 진행했고, ESG 활동을 전개하며 사회에 즐거움과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가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가운데 ‘소비자의 선택’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되어 고객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다채롭고 참신한 방식으로 굽네치킨만의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