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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녹차 함유 제품 다량 판매


롯데제과가 녹차를 소재로 한 다양한 제품이 속속 선보인다.


최근 롯데제과는 제주녹차를 이용해 만든 ‘드림카카오 그린티’를 선보였다. 녹차의 향과 초콜릿의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드림카카오 그린티는 초콜릿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과 녹차에 함유된 카테킨 등 성분이 웰빙을 선호하는 초콜릿 마니아들에게 어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여진다.


롯데제과는 파이시장을 겨냥해서도 몽쉘에 녹차를 함유한 ‘몽쉘 그린티라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향긋한 녹차와 부드러운 녹차우유크림이 들어 있어, 녹차향과 맛을 케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프리미엄 케이크인 갸또에도 녹차를 함유한 ‘갸또 그린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제주산 녹차와 리얼 청크 초콜릿의 진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인기를 얻는 농장과자 팜온더로드도 녹차가 함유된 ‘팜온더로드 그린초코코’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제주농장의 첫물녹차로 반죽하였으며, 가나초콜릿으로 맛을 낸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누드녹차빼빼로’를 선보여 녹차분위기를 이끌었다. 이 제품은 스틱 비스킷 속에 제주산 첫물 녹차크림이 들어간 빼빼로로 고소함과 향긋함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한편 롯데제과가 녹차를 소재로 한 제품을 속속 선보이는 것은 녹차가 대중적인 웰빙 소재로서 특히 초콜릿, 비스킷 등과 잘 어울리는 참신한 소재이기 때문이다.


녹차를 소재로 한 제품은 성공 사례도 많다. 대표적인 제품이 후라보노껌이다. 후라보노껌은 녹차를 통해 입 냄새를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든 기능성 껌으로 20여년간 껌시장을 대표할 정도이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롯데제과는 제주녹차 등 녹차 원산지 차별화 등 내세워 과자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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