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 라면 대표 기업,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모인다

20~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농심·오뚜기·팔도 참가
한ㆍ중ㆍ일 라면역사관, 전시홍보관, 다양한 놀이.체험관 구성

‘201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는 20일 ~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한ㆍ중ㆍ일 라면역사관 △라면 대표기업 프로모션관 △전시홍보관 △놀이/체험관을 구성해 참관객에게 정보 전달은 물론 잊을 수 없는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기업 프로모션관에서는 농심, 삼양, 오뚜기, 팔도 등 국내 대표기업이 대거 참가해 자사 라면을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업 프로모션관 참가기업들은 각 대표 상품을 전시하고 시식 및 대중참여형 이벤트, 스타 쉐프 초청 이벤트 등을 통해 참관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나만의 라면 레시피를 소개하며 현장경연을 벌이는 ‘마이 라면 레시피(_마라레)’와 직접 제작한 ‘함께라면CF’ 콘테스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다음카페 ‘라면천국(http://cafe.daum.net/ramyunheaven)’이 파트너 채널로 함께하며 박람회 기간 동안 ‘나만의 라면D.I.Y ’ 체험관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후원 단체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주최 측 홍휘선 실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라면의 붐업 조성은 물론 해외인프라를 통한 식품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며 "라면이라는 소재의 대중적 성격을 활용해 양질의 기획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