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놀부, 복고풍 '옛날통닭' 론칭

놀부가 복고풍 치킨 브랜드 '놀부 옛날통닭'을 론칭, 창업형 호프전문점을 선보인다.

 
'놀부 옛날통닭'은 옛날 치킨을 놀부만의 모던한 스타일로 접목해 통닭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자본 창업형 호프전문점이다. 깨끗한 염지와 무공해 천일염으로 간을 하고, 곡물 함유 파우더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대표 메뉴인 '옛날통닭'은 기성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도록 열전도율이 높은 가마솥에서 한 마리 통째로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한 식감이 특징으로 했다. 

 
이 외에도 꿀과 버터의 조합이 잘 어우러진 '허니빠다치킨', 콩의 고소한 맛이 살아있는 '크리스피치킨', 고소한 치즈가루를 촘촘히 뿌린 '눈꽃마을치킨' 등을 비롯해 파똥집, 버팔로윙&감자튀김, 스팸튀김, 닭육포, 수제모듬소시지 등 푸짐한 사이드 메뉴까지 갖췄다.

 
놀부 옛날통닭 가격은 1만2,000원에서 1만5,000원대로, 방문 포장 시에는 원가격 대비 최대 3,000원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놀부는 지난 14일 옛날통닭 1호 매장인 명일역점을 가오픈, 오는 31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호가든 생맥주 1+1, 포장 시 생맥주 또는 음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놀부 옛날통닭'은 소자본 창업, 쉬운 업종전환이 가능한 브랜드로 초보자도 간편한 운영을 할 수 있는 매뉴얼을 갖춰 전국 가맹사업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놀부 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 소장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국민 간식 치킨을 이제는 놀부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다"며 "올 여름에는 놀부 옛날통닭과 시원한 맥주를 함께 곁들이는 즐거운 치맥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