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돌코리아, 한끼 식사대용 ‘후룻&그레인’곡물파우더 2종 출시

11가지 곡물, 7가지 과일, 유산균 넣은 파우더 제품


돌(Dole)코리아는 다양한 곡물과 과일, 유산균을 한 봉에 담아 물이나 우유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곡물 파우더, ‘후룻&그레인’  2종을 출시했다. 

 

현미, 통밀, 찹쌀, 옥수수 등 11가지의 곡물에, 7가지 과일과 유산균을 함유한 ‘후룻&그레인’은 믹스베리와 트로피칼 두 가지 버전으로 기존 선식이나 곡물 파우더와 차별적으로 동결건조과일 조각을 넣어 고소한 맛과 더불어 달콤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의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물이나 우유에 넣어 흔들어 먹는 방법 외에 얼음 빙수 위에 토핑으로 뿌릴 수 있다.
 


무엇보다 포화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이 0%로 여름을 앞두고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식사나 간식대용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공식품팀 김학선 상무는 “후룻&그레인은 바쁜 현대인이나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계획중인 여성 소비자들에게 한끼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섭취하기 편리한 제품”이라며, “11가지 곡물에 엄선한 과일을 넣어 다소 심심할 수 있는 곡물파우더 제품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돌(Dole)코리아의 후룻&그레인 2종은 온라인 마켓에서 한 봉에 1500원, 한 팩(7입)에 1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런칭 기념으로 옥션에서 1팩(7개입)에 9,900원 무료배송, 2팩이상 구매한 선착순 400명에게는 Dole 쉐이크 바틀을 선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