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새TV광고 두 편 방영

60년 발효명가 샘표가 가수 양희은과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을 모델로 한‘요리에센스 연두’의 새로운 TV광고 두 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는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문가 못지 않은 식견을 보여주고 있는 양희은과 감성 넘치는 유머와 입담을 보여주며 ‘감성변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희열이 호흡을 맞췄다.


새롭게 방영된 본 연두TV광고는‘재료의 참맛을 살린다’는 연두의 장점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느끼하고 자극적인조미료를 무분별하게 요리에 사용하던 유희열이 양희은에게 연두를 소개받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진정한 요리에 눈을 뜨게 된다는 상황 설정을 통해,제대로 된 맛내기를 할 수 있는 연두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실제로 콩을 발효해 만든 순식물성요리에센스‘연두’는 새로운 맛내기 시장을 개척한 제품이다. 연두는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려주면서 전체적인 요리 맛까지 조화롭게 해준다는 점에서 쇠고기, 해물, 멸치 등 특정 재료의 맛을 강조하는 기존의 맛내기 제품들과 다른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이런 연두의 장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TV광고는 우리 주변 식탁에서 흔히 메뉴로 등장하는‘시금치나물’편과 ‘미역국’편 등 2편의 에피소드로 제작했다.


한편, 샘표는 이번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이달 31일까지 샘표 공식페이스북과트위터를 통해‘연두 TV광고 보고 인증샷 남기기’, ‘연두 TV광고리트윗’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두 보고 인증샷 남기기’ 이벤트는 샘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mpio)에 ‘좋아요’를누르고 연두의 새 TV광고를 공유한 후, 광고 모델 2명과 연두가 모두 한 화면에 담긴 장면을 캡쳐해서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샘표 제대로 e샵 상품권 10만원권(1명), 연두 1박스(100명) 등의 상품을 진행한다.


‘연두 TV광고리트윗’ 이벤트는 샘표 공식 트위터(twitter.com/sempio_love)에 게시된 연두의 새 TV광고를 리트윗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참여자 중 10명에게 연두 1박스를 준다.


샘표마케팅팀 이주희 차장은 “기존 맛내기 제품들과 차별되는 연두의 가장 큰 특징인 재료본연의 맛을 살려준다는 점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두었다”면서“이번 광고를 통해 재료의 참 맛을 살려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하자는 연두의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