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 축사] 정희용 의원 "변화하는 환경, 품격 있는 언론으로 성장 하시길"

안녕하십니까. 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 국민의힘 국회의원 정희용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창간된 이래로 식품산업 경제의 활성화와 식품산업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매 순간 노력하여 ‘식품산업의 대변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는 푸드투데이의 발전을 위해 밤낮으로 고뇌하시는 황창연 대표님과 신속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동분서주하신 기자분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창간된 이래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푸드투데이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보의 홍수 시대에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의 사회적 책임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식품산업의 스마트화, 체계화, 고도화를 통한 질적 성장과 글로벌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색있는 언론사로서 앞으로도 식품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식품산업인들의 여건 개선과 권익 향상에 이바지하는 언론사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푸드투데이가 빠르게 변화하는 언론환경을 선도하며 오랫동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품격있는 언론으로써 더욱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를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들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