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월드클래스 브랜드' 선정

고품질 메뉴,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세계화목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2012 월드클래스 브랜드'에 선정됐다.

포춘코리아가 주최하는 '2012 월드클래스 브랜드'는 대국민 여론조사와 산학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각 산업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계 수준으로 높인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평가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안정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신뢰 있는 프랜차이즈 관리시스템, 국내 로스팅한 신선한 맛으로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현지인에 맞는 메뉴와 차별화된 지역 마케팅을 전개하며 한국의 위상을 높인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커피교실 운영을 통한 소비자 체험 활동 지원과 이동형 카페 차량 운영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참여, 더치커피와 같은 프리미엄 커피 메뉴의 대중화, 에스프레소머신 렌탈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커피문화 확산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하절기 대표브랜드 음료인 엔제린스노우 제품을 강화하면서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개발 및 차별화된 마케팅에 더욱 주력함으로써 국내 토종 커피브랜드의 세계화를 목표로 발 빠르게 움직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