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여름 한정 ‘쿨 브레드’ 출시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쿨 브레드(Cool Bread) 2종’을 선보이고, 쿨 브레드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 팩을 이용하여 진열 및 판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갈색 빛이 도는 반달 모양의 손바닥만한 영국식 빵 ‘번’은 작년부터 여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번이 생크림과 만나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변신했다. ‘

생크림 커피번’은 기존 제품 커피번에 생크림을 더한 제품으로 아이스팩 진열을 통해 생크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월드컵 기간 동안은 제품 윗면에 슈가 파우더로 승리를 상징하는 ‘V’와 축구공 무늬를 장식해 한국 축구의 승리를 기원할 예정이다.

상큼한 파인애플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도 있다. ‘파인애플 크림빵’은 빵 속에 상큼 시원한 크림치즈 들어 있어 무더운 여름 지친 기분을 상쾌하게 업 시켜 준다.

생크림 커피번과 마찬가지로 아이스팩을 이용하여 진열, 파인애플 크림치즈 내용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윗면에는 축구 선수 박지성의 백 넘버 ‘7’을 뿌려 한국 축구를 응원한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쿨 브레드를 통해 더위는 물론 오후의 출출함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계절을 반영한 상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