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사 혼합차 브랜드 ‘소켄비차’

코카-콜라사는 10일 일본 1위 혼합차 브랜드‘소켄비차’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켄비차’는 웰빙트랜드로 물 대신 차를 마시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부응해 출시되는 제품으로, 맛은 물론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물처럼 마시는 상쾌하고 깔끔한 맛의 혼합차 이다.

‘소켄비’는 상쾌함, 건강함, 아름다움을 의미하는데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여성들을 위해 몸에 좋다고 알려진 8가지 일본산 원재료(삼백초, 율무, 치커리, 발아현미, 어린보리잎, 보이차, 쌀, 보리)를 사용했다.

특히 구수한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고려해 어린 보리 잎을 사용함으로써 뒷맛이 깔끔하고 떫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손에 쥐거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기 편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점 등이 특징이다.

브랜드 매니저 최수정 차장은 “입맛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인들을 사로 잡은 소켄비차의 인기를 국내에서도 재현해 나가겠다”며 “ ‘소켄비차’ 브랜드의 국내 출시를 통해 트렌디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건강, 아름다움을 가꾸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국내 혼합차 시장에서 코카-콜라사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켄비차’350ml PET는 1400원, 1.5L PET은 2200원에 판매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